X

유럽 취항 앞둔 티웨이항공,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 혜택 강화

이다원 기자I 2024.05.03 10:47:40

좌석 업그레이드·수수료 면제 등 혜택
장거리 노선 혜택 강화…편의 확대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티웨이항공(091810)이 향후 유럽 노선 취항에 맞춰 구독 멤버십 서비스 ‘티웨이플러스’ 장거리 노선 혜택을 더욱 강화해 고객 여행 경험을 향상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의 구독 멤버십 서비스인 ‘티웨이플러스(t’way plus)’ 이미지.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팬데믹 이전 수준으로 여행 수요가 회복하는 가운데, 장거리 목적지로 더 편하게 비행하고자 하는 고객의 티웨이플러스 구독 수요가 지속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장거리 노선 운항을 앞두고 서비스 혜택을 강화하겠다는 계획을 밝혔다.

티웨이플러스는 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 업그레이드, 사전 좌석 구매 무료, 여정 변경 수수료 면제 등 여러 혜택을 일괄 제공하는 구독형 멤버십 서비스다. 유연하고 개인화한 여행 경험을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해 만들어졌다.

구독료 대부분을 90% 이상 환급받아 항공권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으로 꼽힌다.

티웨이플러스에 가입한 회원은 사전 좌석 구매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에 따르면 지난해 구독 후 항공권을 예매한 회원 중 95%가 이 혜택을 활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 최다 이용 횟수는 185회다.

티웨이플러스 멤버십 중 프리미엄플러스 회원에게 제공하는 ‘비즈니스 세이버 클래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있다. 회원이 이용할 항공편 비즈니스 좌석이 남아있을 경우 제공하는 혜택으로, 지난해 티웨이플러스 전체 회원 중 약 700명이 총 2038회에 달하는 업그레이드를 받았다.

이를 통해 티웨이항공은 출장·단순 여행 등 탑승객 모두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비행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프리미엄 이상 등급 회원에게는 전용 카운터 우선 수속, 게이트 우선 탑승, 수하물 우선 수취 등 추가 서비스도 주어진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