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올 겨울엔 따뜻한'태국'으로 떠나볼까"

임현영 기자I 2016.11.28 09:42:00

G마켓 ''여행을 다담다'' 태국편 진행

[이데일리 임현영 기자] G마켓은 다음달 까지 6일까지 ‘여행을 다담다’ 태국편을 진행하고 겨울 휴가족을 공략한다고 28일 밝혔다.

우선 주요 관광도시별로 구분해 푸켓, 파타야, 방콕, 치앙마이 등의 여행상품을 최대 27% 할인 판매한다. G마켓 단독 패키지 상품도 마련했다. 푸켓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가 있는 ‘푸켓 오키드 리조트 5/6일’ 상품을 44만9000원부터, 다양한 특전이 포함된 ‘방콕/파타야 자인 리조트 5일’은 29만9000원부터 선보인다. 이외에도 ‘끄라비 초특급 소피텔 포키트라 5/6일’(79만9000원~) 등이 있다.

여행 타입별로는 혼행(나홀로여행), 친구, 패밀리, 커플, 허니문 등으로 구분하고 추천 상품을 선보인다. 혼자 여행하는 이들을 위한 ‘방콕 아유타야 선셋보트 단독투어’, ‘크라비 림라이 빌라’를 비롯해 가족과 함께 하는 여행객을 위한 ‘방콕 씨 라이프 아쿠아리움’, ‘푸켓 그랜드 머큐어 푸켓 파통’ 등이 있다.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구매 비용에 따라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항공권 전용 할인쿠폰(▲1만원, ▲3만원, ▲10만원 쿠폰)과 여행상품 전용 할인쿠폰(▲3000원, ▲1만원, ▲5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 및 여행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 상단에 위치한 해당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버티컬사업실 문영구 실장은 “라이프 스타일이 다양해지면서 ‘휴가는 여름’이라는 고정관념이 깨지고 있고, 잔여 연차소진 등의 이유로 겨울에 휴가를 가는 이들이 늘고 있다”며 “추운 겨울 따뜻한 태국여행을 저렴한 가격에 갈 수 있고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여름 성수기를 피해 겨울 휴가를 즐기는 이들은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다. G마켓이 다음달 출발하는 항공권 매출을 조사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올해 12월에 출발하는 해외여행상품 매출도 27% 늘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