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폭스바겐은 ‘슈퍼배드’ 시리즈에 등장하는 아이코닉한 캐릭터 미니언즈와 함께 전 세계에서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예정이다.
|
‘GOAL’ 레터링, 100% 재활용 소재의 시트 등 스페셜 에디션 전용 패키지가 적용된 스페셜 에디션 모델 ‘GOAL’은 ID.3, ID.4, ID.5 등 ID.패밀리를 비롯한 골프, 폴로, 티구안, 티록, 티록 카브리올레, 티크로스 등 12개의 전기차 및 내연기관차 모델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폭스바겐은 독일 외 북미, 남미, 멕시코에서도 주력 SUV 모델을 중심으로 캠페인 활동에 나섰다.
슈퍼배드 4는 오는 7월 24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수잔 프란츠 폭스바겐 마케팅 최고 책임자는 “친근하면서도 호감 가는 이미지의 미니언즈는 폭스바겐 브랜드가 표현하고자 하는 이미지와 정확히 부합한다”며 “이들의 특별한 유머는 브랜드 마케팅 방향성과 잘 어울린다”고 협업 의미를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