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엔자임 주스는 3가지 이상의 생채소와 과일을 혼합해 저온 저속 방식으로 착즙해 열에 약한 효소와 파이토케미컬, 항산화 영양소 등 자연 그대로의 복합 영양을 그대로 보존한 주스다.
휴롬은 전현무를 내세워 하루 500g의 채소 과일 권장 섭취량을 엔자임 주스 한잔으로 간편하게 섭취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채소 과일 속 열에 약한 효소와 영양소를 그대로 담아낸 ‘무가열’편, 자연 영양제로 완벽하게 실천하는 건강 루틴의 ‘무결점’편, 채소 과일을 통째로 넣어 손쉽게 착즙하고 간편하게 세척하는 ‘무복잡’편, 재료에 대한 고민 없이 주스키트만 넣으면 완성되는 ‘무계획’편 등 테마별 쇼츠도 함께 공개됐다.
휴롬은 전현무와 앰배서더 캠페인을 기념해 소비자가 직접 건강한 엔자임 주스 루틴을 실천할 수 있도록 오는 12일부터 2주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휴롬 자사몰에서 기간 내 무료 체험 신청 시 2주간 휴롬 H410 및 H400 착즙기를 무상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 확정 시 전원에게 휴롬 멀티 티마스터와 과채로움 티백 및 엔자임 주스키트 5팩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전현무 영상 속 엔자임 주스 레시피의 재료를 댓글로 작성하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재원 휴롬 대표는 “새해를 맞아 친근한 이미지의 전현무씨와 앰배서더 캠페인을 통해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실천할 수 있는 건강 루틴을 확산하고자 한다”며 “자연 그대로 채소 과일의 수많은 영양 섭취를 통해 건강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36.8억' 박재범이 부모님과 사는 강남 아파트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1500062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