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디즈가 지난 7~8월 와디즈 스토어 입점 브랜드를 대상으로 자체 조사한 설문에 따르면, 응답자의 80%가 와디즈 스토어 서비스를 추천한다고 응답했다. 추천 사유로는 △신제품 출시 홍보에 효과적 △적극적인 고객 피드백 △초기 사업자에게 최적화된 마케팅 툴 △합리적인 입점 수수료 등을 꼽았다.
와디즈는 올해 말까지 스토어 신규 입점 브랜드에게 ‘입점 수수료 0%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토어 입점 승인 완료 시점부터 3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며, 스토어 기획전 참여 등 마케팅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더 많은 브랜드가 와디즈에서 신규 고객 및 브랜드 팬덤 확보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박영민 와디즈 스토어 이사는 “신제품 출시 전부터 팬을 만들 수 있고 고객들의 구체적인 피드백을 받으며 소통할 수 있는 것이 와디즈 서비스의 장점”이라며 “펀딩뿐 아니라 스토어까지 메이커 서포터 간 연결을 강화하며 더욱 많은 신생 브랜드와 함께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