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종합건설,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24일 분양

신상건 기자I 2015.04.20 10:25:31
[이데일리 신상건 기자] 중흥종합건설은 오는 24일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금석리 482번지에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아파트 모델하우스의 문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18층, 총 6개 동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 74·84(A·B)㎡ 총 428가구 규모다. 전 가구 남향위주로 배치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4베이(bay) 판상형 구조와 팬트리 제공으로 공간의 활용도를 높였다.

입주민의 안전·편의를 고려한 설계로 충북 음성에서는 최초로 지상에 차 없는 단지로 조성했고 단지 내 별동 어린이집도 신설할 예정이다. 금왕생활체육공원과 공설운동장, 금석저수 등이 가까워 주변 환경도 쾌적한 편이다. 시티프라디움의 대표상품인 인테리어 선택제도 제공하며 노블 또는 어반 스타일 중 선택할 수 있다. 무극초교 병설유치원, 무극초교, 반도체고교 등이 도보로 통학 가능하며 금왕도서관도 이용할 수 있어 교육 환경도 우수하다. 인근에는 농협 하나로마트, 재래시장, 은행, 병원, 우체국 등 생활편의시설도 있다.

광역 교통망도 잘 갖춰져 있다. 무극공용 시외버스터미널이 가까운 거리에 있어 대중교통을 통해 음성군 외 지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평택-제천 간 고속도로 음성IC와도 가깝고 중부고속도로 이용도 쉬워 서울까지는 1시간대에 도달할 수 있다. 충북혁신도시와도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있고 인근 음성 금왕 일반산업단지와 농공단지, 음성 일대 산업단지로 이동도 편리하다.

입주는 2017년 6월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충청북도 음성군 금왕읍 금석리 265-4번지에 마련된다. 1644-5339

△‘음성 금왕 시티 프라디움’ 아파트 조감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