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족 및 연인과 찍은 인생샷을 뽐낼 수 있는 SNS 이벤트도 준비했다. 루미나리에 방문 인증샷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린 후 롯데백화점 공식 인스타그램에 응모 댓글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롯데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는 지난해말 공개한 신규 해양 생물 카피바라를 만날 수 있다. 설 연휴 동안에도 카피바라의 생태 설명회 ‘오물오물 먹방시간’을 지하 1층 카피바라 수조에서 관람할 수 있다.
설 이색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13일부터 18일까지 바다사자가 아쿠아리스트와 함께 관람객들에게 새해 인사를 올리는 ‘바다사자 생태 설명회’와 메인 수조 안에서 아쿠아리스트가 명절 인사를 전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전망대 서울스카이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국악 버스킹’ 공연을 118층 스카이데크에서 펼친다. 18시부터 노을이 진 서울 파노라마 풍경을 배경으로 국악을 듣는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롯데뮤지엄은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전시 티켓을 ‘1+1’ 제공한다. 관람 후 롯데뮤지엄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콘서트홀 티켓 또는 타샤 튜더 전시 스티커팩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은 새해 ‘병오년’을 기념해 이름에 ‘ㅂ, ㅇ, ㄴ’ 초성이 포함된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한 달간 진행한다. 초성이 하나 포함될 때마다 5000원의 LDF 페이를 증정한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모두 연휴 기간 정상 영업한다. 롯데월드몰은 설날 당일만 정오(12시)에, 롯데마트 월드타워점은 오전 11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은 오는 16일, 17일 양일간 휴무다. 롯데뮤지엄은 설날 당일, 롯데콘서트홀은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휴관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