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시간 4월24일 정오부터 약 7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 대회에는 한국을 비롯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 인플루언서 100명이 참가한다.
한국 동대문 V.SPACE와 미국 컴투스 스튜디오에서 각각 한국어와 영어로 생중계방송을 송출한다.
아울러 100명의 참가 인플루언서는 각자 활동하고 있는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등의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개인 방송을 진행한다.
컴투스 국가별 유튜브 채널과 월드 100 인비테이셔널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시청이 가능하다.
한국에서는 감스트크루, 풍월량, 괴물쥐 등 인플루언서와 홍진호, 문호준, 매드라이프 등 전직 프로게이머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 은혁, 개그맨 이진호 등 연예인도 함께 실력을 겨룬다. 해외에서는 Dyrus 등 유명 크리에이터가 참가한다.
참가자 100명의 총 구독자 수만 해도 약 3000만명에 달하는 만큼 다이아 티비와 컴투스는 인플루언서들의 강력한 팬덤을 활용해 게임 출시 전 기대감을 고조한다는 계획이다.
서머너즈워 백년전쟁은 컴투스가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끈 ‘서머너즈워’ 세계관을 기반으로 제작 중인 신작 게임이다. 오는 29일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사전 예약자수 500만명을 돌파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