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고함량 단백질 요거트 ‘요프로’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신수정 기자I 2025.12.15 08:16:07

단백질 15g 함유 설탕·지방·유당 뺀 ‘3무’

[이데일리 신수정 기자] 풀무원다논은 고함량 단백질 요거트 브랜드 요프로(YoPRO)를 국내에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풀무원다논 글로벌 프로틴 요거트 ‘요프로(YoPRO)’ 2종(설탕무첨가 플레인, 블루베리). (사진=풀무원)
요프로는 프랑스 다논이 전 세계 23개국에서 선보인 글로벌 브랜드다. 풀무원다논은 국내 소비자 입맛과 영양 섭취 특성에 맞춰 제품을 재설계해 내놨다.

신제품은 1컵(150g)에 단백질 15g을 함유했다. 필수 아미노산 9종과 생체 활성 효율이 높은 세 가지 아미노산(BCAA)도 들어있다. 설탕무첨가 플레인 제품 기준 BCAA 함량은 최대 3250mg이다.

건강 관리를 중시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성분도 차별화했다. 유당을 제거한 락토프리 공법을 적용해 소화 부담을 줄였으며 지방 함량은 0%다. 제품은 설탕무첨가 플레인과 블루베리 2종으로 출시했다.

주요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론칭을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민성 풀무원다논 BM은 “단백질 섭취 목적이 단순 영양 보충에서 활기찬 일상 관리와 운동 수행능력 향상으로 확대되는 추세”라며 “운동 전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마케팅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