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강남 개포 대규모 아파트 단지에 신규 라운지 오픈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박철근 기자I 2025.04.07 09:49:30

헬스케어로봇·의료기기·마사지소파 등 일괄 전시
신규 오픈 기념 특별 프로모션과 사은품 혜택도

[이데일리 박철근 기자] 바디프랜드는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 위치한 대규모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신규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강남 개포 라운지는 인근 신축 8개 대단지에 거주하는 2만 세대 이상의 폭넓은 수요를 아우르는 입지로 단지 중앙에 위치해 지역 주민들이 도보로 편하게 방문할 수 있다. 라운지에 방문한 고객들은 바디프랜드 최신 헬스케어로봇과 의료기기, 마사지소파, 라클라우드와 정수기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쾌적한 환경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이곳에는 바디프랜드 소속 전문 영업사원들이 상주하며 고객들의 다양한 문의를 응대할 예정이다. 제품 체험과 구매·렌탈 상담뿐만 아니라 내 몸에 딱 맞는 정확한 작동법이나 선호하는 마사지감을 찾고 싶은 기존 고객들도 라운지 방문 시 바디프랜드 제품을 200%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도록 상담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개포 라운지는 강남권에서도 가장 활성화된 대형 아파트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며 “방문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신규 오픈 프로모션과 사은품도 제공 드리니 꼭 방문하셔서 바디프랜드만의 차별화된 헬스케어 기술력을 느껴 보시고 특별한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을 맞아, 제품을 한대 더 증정하는 ‘1+1’ 프로모션과 기존 고객 및 타사 고객 모두를 위한 별도의 안마의자 보상 판매 등으로 구성된 ‘바디프랜드 무브페스타’를 진행한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