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로 21회를 맞는 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건대학이 공동으로 개발한 품질 경쟁력 지표로, 해당 서비스 및 제품을 직접 사용한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한 것이다.
SK렌터카는 렌터카 관련 모든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혁신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왔다. 실제로 SK렌터카는 최신 IT 트렌드와 고객들의 비대면 결제 욕구 등 변화하는 환경과 고객 심리를 파악해 올해 국내 최초로 인공지능(AI), 빅데이터, 가상현실(VR) 기술을 접목한 ‘SK장기렌터카 다이렉트’ 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 이벤트는 SK장기렌터카 상담 신청 고객과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는 추첨을 통해 △벤츠 E-Class 1대 △기아 스포티지 1대 △SK렌터카 1개월 무료 시승권 11매 △SK단기렌터카 무료 이용권 222매를 제공한다. SK렌터카 및 스피드메이트 엔진오일 할인쿠폰은 상담 신청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올해 내 장기렌터카 계약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 출고시 윈터 케어 세트(성에 제거제, 스프레이 체인 등)를 제공하고, 차량 전면 선팅도 시공해 줄 예정이다. 또 추첨을 통해 △SK매직 안마의자 1대 △SK매직 의류건조기 3대 △SK매직 공기청정기 7대 △SK렌터카 1개월 무료 시승권 11매 △차량 유리막 코팅 111대 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응모 희망 고객은 SK렌터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 덕에 SK렌터카가 2018 국가고객만족도(NCSI) 렌터카 서비스 부문 1위를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SK를 대표하는 렌터카 사업자로서 차별화되고 혁신적인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활발한 노력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