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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매장은 브랜드 전 제품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트라터스, 벤처데이즈 등 여름 샌들부터 장마철 필수템 레인부츠, 슬리퍼 등을 판매한다. 티셔츠, 원피스, 쇼츠 등 여름에 편하게 입기 좋은 의류 컬렉션과 러그, 쿠션 등 홈인테리어 용품도 선보인다.
또 코엑스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익스클루시브 제품을 시즌 별로 운영할 예정이다. 브랜드의 주 고객층인 20~30대를 위해 즐길 거리도 다양하게 마련했다.
우선 피팅룸을 어그의 상징 체스트넛(브라운) 색상과 스웨이드 소재를 활용해 트렌디한 포토존으로 꾸몄다. 스마트 미러를 설치, 제품을 착용하며 스타일링 팁, 프로모션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장 중앙 천장에는 LED 월을 설치해 제품을 구경하면서 디지털 아트를 관람할 수 있다.
어그는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에는 코엑스점에서 신발을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 20만원 상당의 어그 여름 샌들 키트를 1+1으로 증정한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어꾸(어그 꾸미기) 트렌드에 맞춰 커스텀 이벤트도 진행한다. 28일부터 30일까지 코엑스점에서 신발 구매 시 신발 커스텀 아티스트로 유명한 ‘비펠라(B Fella)’의 커스텀 서비스를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
신세계인터 관계자는 “그간 백화점에서 슈즈 위주의 매장을 운영해왔는데 최근 계절에 상관없이 다양한 제품이 인기를 끌면서 대형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면서 “올여름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샌들부터 의류, 홈인테리어 용품까지 어그의 모든 제품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