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이지는 깐깐하고 똑 소리 나는 제품 리뷰와 소신발언으로 닮고 싶은 신여성으로 불리며 53만 이상의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다. 쇼호스트 김지원은 롯데백화점의 ‘뷰티100’과 알렛츠의 ‘리빙 줌인’ 고정 MC로 활동하고 있는 인기 쇼호스트다.
기자 Pick
방송 5분 만에 쇼핑 라이브 뷰티 부문 시청순, 구매순 모두 1위에 등극했으며, 구성 상품 중 아로마티카 시너지 오일세트와 바디오일 마사저 키트는 가장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뷰티 전문가로 구성된 데이지와 김지원 두 MC 케미도 방송의 몰입도를 높였다. 이들은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시청자들의 질문에 전문가로서의 솔직한 의견과 사용 노하우를 전했다.
이동후 레페리 라이브커머스 본부 팀장은 “이번 아로마티카 라이브커머스는 크리에이터의 일상 속 브랜드 추천 아이템으로 구성된 상품구성으로 소비자들에게 진정성을 더해 구매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단순 일회성 방송집행이 아닌 상품 구성부터 크리에이터와 쇼호스트 매칭, 사전 바이럴 콘텐츠까지 탄탄하게 기획된 레페리만의 차별화된 라이브커머스 운영 전략으로 높은 성과를 달성해 나가겠다”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