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폴리 맛피아' 갤러리아에 뜬다…'블랙 갤러리아데이' 열린다

한전진 기자I 2024.12.11 08:57:52

15일까지 이색 팝업 등 연말 최대 행사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은 이색 팝업(임시매장)부터 할인 행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블랙 갤러리아데이’ 행사를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블랙 갤러리아데이 메인 포스터 이미지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서울 명품관, 수원 광교점에서 인기 식음료(F&B) 콘텐츠를 선보인다. 15일 수원 광교점 쿠킹스튜디오에서 진행하는 ‘나폴리 맛피아의 밤 티라미수 쿠킹클래스’가 대표적이다.

최근 인기를 끌었던 한 요리 경연 프로그램에 닉네임 ‘나폴리 맛피아’로 출연해 우승을 거둔 권성준 셰프가 대표 디저트인 ‘밤 티라미수’ 만들기를 직접 시연한다.

블랙 갤러리아데이 기간 중 이벤트에 응모한 구매 고객 3명을 추첨해 권 셰프가 운영하고 있는 ‘비아 톨레도 파스타바’ 코스 요리 식사권(동반 1인 포함)을 제공한다

점포별로 유아동?키덜트 고객이 선호하는 팝업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대전 타임월드에서는 힐링 수호 공룡 캐릭터 ‘우주먼지’ 팝업을 열고 크리스마스 컨셉 굿즈들을 선보인다. 팝업 기간 중 소원 우체통, 심리테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원 광교점 3, 4층 팝업로드에서는 미니카 브랜드 ‘타미야’ 팝업을 13일부터 1월 5일까지 운영한다. 오픈 기념 첫 3일간 전 상품 10% 할인하고, 방문 고객은 타미야 로고 풍선을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14~15일은 2024 윈터컵 최종전 대회가 열려 3층 휴게 공간에서 관람할 수 있다.

주요 3개 점포(명품관?타임월드?광교)에서는 일부 하이주얼리 브랜드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G캐시를 추가 증정해 사은행사 최대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권도 증정한다. △패션?코스메틱 브랜드에서 15만원이상 구매 시 1만원 △F&B 브랜드에서 1만원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권을 준다.

행사 기간 동안 전 점에서는 일정 구매금액 조건 하에 최대 10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구매고객 대상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데이비드 걸스타인’과의 협업 사은품 및 자회사 퓨어플러스 음료인 제로 블랙티를 한정 수량 증정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콘텐츠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