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주신화월드 ‘워터 앤 플레이’ 패키지 출시

김명상 기자I 2024.08.05 11:11:44

‘신화워터파크·테마파크’ 입장권 등
무제한 드링크 포함 ''풀파티''도 마련

신화워터파크 전경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제주신화월드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워터 앤 플레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에는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놀이기구, ‘신화테마파크’ 빅3 이용권이 포함된다. 또한 미디어 기반 스토리 파크 ‘원더아일랜드’ 입장권과 스릴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심형 카트장 ‘제이원카트클럽’ 입장권이 제공된다.

생후 48개월부터 12세 어린이가 체험할 수 있는 올인원 ‘키즈 파티’ 상품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매일 오후 7시 30분부터 키즈앤패밀리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어린이들이 직접 손으로 공예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크래프트 클래스와 키즈 영화 관람, 간식 등을 포함한다.

어린이가 키즈 파티에 있는 동안 어른들은 풀파티를 즐길 수 있다. ‘2024 JSW 스카이 풀파티’는 매일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신화관 ‘스카이 풀’에서 진행된다. 화려한 조명과 흥겨운 음악과 함께 시원한 맥주, 다채로운 칵테일 등을 포함한 무제한 드링크도 즐길 수 있다. 신화관 투숙객은 무료 입장이 가능하며, 신화관 외 호텔 고객 및 외부 고객은 입장권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다. 9월 29일까지 예약할 수 있고 2박 이상 투숙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1박 기준 18만8000원부터.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