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롯데렌터카 지카 애플리케이션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서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가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인 ‘지카 그랜드 오픈’은 롯데렌터카 지카의 구독 서비스 ‘지카 패스’를 연간 100원에 신규 구독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고, 지카 패스 가입 후 차량을 4시간 이상 대여한 선착순 1만명에게 모바일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이에 더해 추가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네시스 GV70 또는 G80(1명) △애플 아이패드 프로(3명) △롯데백화점 10만 원 상품권(1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 ‘지카 총 1억원 쏜다!’는 환승과 친구 추천 미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롯데렌터카 지카를 생애 처음 이용하고 미션을 완료한 고객 300명에게 10만 포인트, 3500명에게 2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친구 추천 미션은 친구를 초대해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각각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외에도 공식 인스타그램 피드에 있는 롯데렌터카 지카 광고 영상을 보고 친구 태그 및 응원 댓글을 달면 무료 이용권과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롯데렌탈 관계자는 “앞으로 롯데렌터카 지카는 쉽고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들이 더 나은 삶의 가치를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