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광복과 함께 탄생한 복정제형, 창립 79주년 기념 코지마 프로모션

김영환 기자I 2024.08.14 10:09:42

최대 200만원 혜택의 오프라인 프로모션
온라인몰 타임딜, 브랜드 스토어 할인 쿠폰 지급 등

[이데일리 김영환 기자]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 코지마는 본사 복정제형의 창립 79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복정제형은 1945년 8월 15일 모태기업인 ‘밝한양행’으로 출범한 국내 토종 기업이다. 1952년 ‘복정제형’으로 상호를 변경하고 2010년 종합 헬스케어 브랜드 코지마를 론칭했다. 이후 안마의자와 소형마사지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코지마는 지난 79년간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의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먼저 오는 23일부터 내달 2일까지 코지마 공식 인증 대리점 ‘코지마 갤러리’를 비롯해 전국 하이마트, 삼성스토어, 이마트, 전자랜드에서 할인 및 보상 판매 이벤트를 펼친다. 베스트셀러 안마의자 ‘더블모션’, ‘더블모션 월넛·오크’, 프리미엄급 안마의자 ‘뉴에라’ 등 4종을 역대급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 브랜드 상관없이 기존에 안마의자, 안마베드, 의료용베드, 지압형 베드 등 안마기기를 사용 중인 고객에게는 해당 4종 안마의자에 대한 보상 판매도 실시한다. 제품 할인에 보상 판매를 함께 적용하면 최대 200만 원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안마의자를 마련할 수 있다.

코지마 자사몰 ‘코지마샵’에서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최대 81% 타임딜을 진행한다. 안마의자 ‘시크’, 진동운동기 ‘라피드’, 목쿠션 마사지기 ‘컴피쿠션’, 스트레칭 매트 ‘코지스트레칭’, 손 마사지기 ‘코핸드’ 등 안마의자부터 소형 마사지기까지 총 5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코지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안마의자 10종 및 종아리·허벅지 마사지기 ‘리에너’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고객분들께서 오랜 시간 보내준 성원과 신뢰 덕분에 79주년을 맞이할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헬스케어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탁월한 제품과 차별화된 소비자 혜택을 꾸준히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