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비, 신제품 '스테인리스 이유식 내솥' 출시

이윤정 기자I 2023.06.07 10:28:11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꿈비는 유해물질 걱정 없는 ‘스테인리스 이유식 내솥’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꿈비)
꿈비가 출시한 스테인리스 이유식 내솥은 국내산 고품질 304 스테인리스 재질로 제작하여, 고온이나 스크래치, 환경호르몬 등의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한 제품이다.

꿈비 관계자는 “가장 안전하고 편리한 이유식 조리를 위해 특수 설계를 통해 스테인리스 식기 중 최초의 디자인과 기술을 구현한 제품”이라며 “꿈비만의 고유 디자인으로 법적 보호를 받을 수 있도록 특허 및 디자인 출원을 마쳤다”고 밝혔다.

꿈비 스테인리스 이유식 내솥은 이유식을 다양하게 먹이고 싶지만 여러 번 만들기 힘든 소비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분리가 가능한 3in1 밥솥 칸막이 구조로 제작됐다. 한번에 3가지 맛의 이유식을 원하는 대로 조리가 가능하며, 재료가 섞이지 않아 본연의 맛을 그대로 살린 이유식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1칸당 900㎖의 대용량으로 이유식은 물론 찜 및 일반식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스테인리스 재질은 강한 내구성이 특징으로, 꿈비 이유식 내솥 또한 내식성과 내열성이 강해 식기세척기, 압력밥솥, 에어프라이어, 오븐, 냉동기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내솥 사이에 설계된 공간에 물을 채워 줌으로써 물을 통해 1번, 스테인리스 소재를 통해 2번 열이 고르게 전달된다. 열전도율이 높아 조리시간 단축과 동시에 영양소 파괴가 최소화돼 더욱 건강한 이유식을 만들 수 있다.

한편, 꿈비는 론칭 특가 이벤트로 해당 제품 리뷰 작성 시 N포인트 1만 원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시에 스토어 알림 받기 후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내솥 스텐 집게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