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은 지난 23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일출·일몰 여행 상품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일출을 감상하는 항공편은 12월 25일과 1월 1일, 일몰을 감상하는 항공편은 12월 24일과 31일 운항한다. 김포, 대구, 김해공항에서 모두 출발하며, 일출과 일몰 포인트에서 감상한 뒤 출발지로 되돌아가는 목적지 없는 비행 상품이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모든 승객에게는 티웨이항공에서 제작한 담요, 2021년 달력과 국내선 2만 원 할인 쿠폰, 음료 등 4만 원 상당의 기념품이 제공된다. 경품 추첨 이벤트를 통해 무료 항공권, 비행기 블록세트, 비행기 USB, 부토 인형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측은 상품을 출시한 뒤 성탄절과 연말연시를 하늘 위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일출, 일몰과 함께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하기 위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창가 쪽 좌석의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또 여기어때와의 제휴를 통해 일출·일몰 상품 예약 고객 선착순 250명에게 여기어때에서 20만 원 이상 결제 시 5만 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 로그인 후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고 쿠폰은 12월 9일 카카오톡으로 일괄 발송된다. 쿠폰은 등록일로부터 14일간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티웨이항공의 모든 예약 고객에게는 여기어때 앱에서 사용 가능한 12%(최대 3만 원)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항공권 예약을 완료한 뒤 예약 확인 메일이나 홈페이지의 예약 조회 화면에서 여기어때 배너를 클릭하면 쿠폰 번호를 확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보다 안전한 여행을 위해 웹 체크인, 키오스크 등 비대면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고 기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항공기를 운영하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일출·일몰 여행상품 예약하고 제공되는 여기어때 할인 혜택까지 꼭 실속 있게 챙겨 보실 것을 추천한다”며 “이외에도 항상 다양한 업체와의 제휴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