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안다즈 서울 강남, 바디 프로필 촬영 패키지 선봬

윤정훈 기자I 2022.01.25 10:29:24

바디 프로필 촬영 전문 밸런스버튼과의 콜래보레이션
50객실 한정, MZ 세대 타겟 패키지 출시

[이데일리 윤정훈 기자] 하얏트 체인의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바디 프로필 촬영 전문 스튜디오 ‘밸런스버튼’과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러브 유어셀프 패키지’를 50객실 한정으로 선뵌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안다즈 서울 강남)
이날부터 4월 30일까지이며, 패키지 내 포함된 약 50만원 상당의 바디 프로필 촬영권은 12월 3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2인 조식, 레스토랑 10만원 크레딧, 무료 미니바(주류 제외) 등의 혜택이 제공돼, 소중하게 가꿔온 자신의 모습을 기록함과 동시에 풍성한 호캉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55만 5000원(부가세 별도) 부터다.

아름다운 몸을 만들기 위한 노력과 그 결과를 사진으로 남겨두는 바디 프로필 촬영은 최근들어 MZ 세대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활동이다. 소중한 자신의 모습을 가장 멋지게 기억할 수 있도록 전문 촬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밸런스버튼과 안다즈 서울 강남의 이번 콜래보레이션 패키지는 50객실 한정으로 출시됐다.

밸런스버튼 베이직 상품에는 1인 2콘셉트(의상 2벌)의 촬영, 웹용 원본 전체 및 최종본 4매 제공 등, 주말 기준 49만 5000원 상당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안다즈 서울 강남 관계자는 “약 50만원 상당의 바디 프로필 촬영 뿐 아니라, 조식, 레스토랑 10만원 이용권 등 다채로운 구성과 함께 제공되는 호캉스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바디프로필 촬영 후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패키지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