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가을특강은 프린스턴리뷰의 단기 고득점 계획을 토대로 SAT 시험을 대비해 성공적인 입시와 진학을 돕는다. 월별 시험 가산점 분석을 통해 전략적으로 구성된 커리큘럼으로 성적 향상을 지원한다.
9월 주말 특강(9월 4일 개강)과 10월 시험 대비 직전 5일 특강(9월 27일 개강) 순으로 개강하며, 개인별 상황에 맞춘 수강 상담이 가능하다. 강사진은 프린스턴리뷰 아시아 총괄원장이자 전미대학입학사정관협회(NACAC) 정회원으로 활동하는 강철호 원장을 포함해 SAT전문 강사로 구성됐다.
예비 11학년을 위해 내년 ‘프리미엄 컨설팅 패키지’ 조기 등록 시 최대 38%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컨설팅 패키지는 성적 및 학과목 관리로 학생 고유의 브랜드를 만드는 ‘멘토링 컨설팅’, 강점을 부각하는 전략적 원서 작성 지도부터 인터뷰 준비와 최종 합격까지 입시 단계별 전문 컨설턴트가 함께하는 ‘풀(Full)원서 컨설팅’ 등으로 구성했다.
프린스턴리뷰 학원 관계자는 “미국 현지 대학과의 직접적인 정보 교류로 쌓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설계된 프린스턴리뷰의 SAT커리큘럼 및 컨설팅 프로그램은 학생이 진학할 대학을 업그레이드하는 데 특화돼 있다” 며 “올 10월에는 저학년부터 기초를 튼튼하게 만들어 줄 주니어 프로그램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