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고대구로병원, LG유플러스와 아이들나라 놀이터 구축 위한 업무협약

이순용 기자I 2023.05.24 09:56:54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고려대학교 구로병원(병원장 정희진)은 지난 23일 본원 이음회의실에서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와 ‘아이들나라 놀이터’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정희진 병원장, 송대진 적정진료관리부장(소아청소년과 교수) LG유플러스 박종욱 아이들나라 전무, 이홍렬 ESG추진실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 했다.

이날 협약을 통해 양기관은 외래 진료를 받기 위해 병원을 방문한 아동들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디지털 기기 기반의 놀이터를 구축한다. 놀이터는 올 상반기 완공을 목표로, 아이들의 방문이 많은 소아청소년과과 위치한 고려대 구로병원 미래관 내 조성될 예정이다.

고려대학교 구로병원 정희진 병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구로병원을 찾는 아이들이 병원을 기쁘게 올 수 있는 장소로 떠올릴 수 있었으면 한다”며 “구로병원은 소아청소년환자의 일상복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LG유플러스 박종욱 아이들나라CO(전무)는 “몸이 아파 병원을 방문한 환아들이 양질의 콘텐츠와 프로그램을 통해 더 큰 세상과 만나볼 수 있도록 아이들나라 놀이터를 조성하기로 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적용 병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