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요, 창립 기념 '2023 광주요 브랜드데이' 진행...최대 50% 할인

이지은 기자I 2023.11.29 10:03:03

광주요 직영점·백화점서 동시 진행
올라인몰,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마련

(사진=광주요)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한국 대표 명품 도자 브랜드 광주요가 ‘2023 광주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2월 1일 광주요의 창립일을 기념해 고객들에게 감사를 표하는 연례 할인 행사로 3일간 광주요 직영점, 백화점 매장에서 동시에 운영한다.

행사 기간 미각시리즈, 월백시리즈, 백합시리즈, 담시리즈 등 그동안 많은 사랑을 받아온 광주요의 베스트셀러, 스테디셀러 제품을 최대 50%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소리잔, 단반, 찬기, 접시, 볼, 다관, 내열냄비 등의 단품 구성으로 연말 식탁을 풍성하게 꾸며줄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광주요 온라인몰에서도 ‘광주요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를 진행한다. 연말 파티에 포인트 접시로 활용하기 좋은 백합시리즈 케익 스탠드, 미각시리즈 설백 사과형 합, 소리잔 2p 세트, 미각 색시리즈 머그 2P 세트 등 다양한 선물 세트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구매 후 리뷰 등록 시 추첨을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31일까지 제품을 구매한 온라인몰에서 참여 가능하다.

광주요 관계자는 “고객분들께서 꾸준히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매년 연말 창립기념 할인 행사인 ‘광주요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있다”며 “가격과 품질, 가치를 꼼꼼하게 따져 합리적으로 소비하는 고객분들께 이번 행사가 광주요가 드리는 따뜻한 연말 선물처럼 느껴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