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제이그룹, 성수동에 향수 편집매장 오픈

김정유 기자I 2024.09.10 08:48:32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에스제이그룹(306040)은 화장품 자회사인 에스제이뷰티가 최근 서울 성수동에 오프라인 향 큐레이션 편집매장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앞서 에스제이뷰티는 지난 6월 온라인 향수 매장을 론칭한 데 이어 이번엔 오프라인으로까지 영역을 확장했다. ‘PSPSPS’(피스피스피스)라는 브랜드를 내세운 향수 편집매장이다.

사진=에스제이그룹
이번 성수 매장에서는 그간 오프라인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프랑스 ‘줄리엣 헤즈 어 건’, 이탈리아 ‘로렌조 빌로레시’ 외 ‘플로리스 런던’, ‘토일렛페이퍼 뷰티’, ‘오디딸리’, ‘알타이아’의 향수, 홈, 바디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매장 오픈을 기념해 PSPSPS의 대표 브랜드인 ‘줄리엣 헤즈 어 건’ 의 첫 남성향수 ‘엑스-베티버’를 선출시했다. 엑스-베티버는 PSPSPS 매장에서 가장 먼저 체험해볼 수 있으며 본 론칭은 오는 19일이다. 이후 롯데백화점 본점과 잠실점 1층, 네이버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에스아이빌리지, 롯데온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에스제이뷰티 관계자는 “본격적인 매장 오픈으로 고객들이 향 전문 브랜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 단순한 판매 창구로서의 역할을 넘어선 큐레이션 서비스와 PSPSPS만의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성장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며 “특히 줄리엣 헤즈 어 건은 여성에게만 집중해왔던 브랜드를 넘어 엑스-베티버 출시와 함께 젠더리스한 새로운 변화를 제안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에스제이뷰티는 PSPSPS 매장 오픈을 기념해 9월 한 달간 전 제품을 15% 할인한다. 또한 전 구매고객에게 내가 원하는 샘플 3종 키트, 1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줄리엣 헤즈 어 건 일부 제품을 증정한다.

한편 에스제이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팬암’ 등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 성수동 공간 플랫폼 ‘LCDC 서울’, 자체 기획 브랜드 ‘LCDC’, 에코 글로벌 합작 골프웨어 브랜드 ‘에코 골프 어패럴’을 전개하고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