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는 젠지의 ‘리그 오브 레전드’ 팀과 ‘발로란트’ 팀을 포함한 전 프로팀을 후원하며, 선수단이 착용하는 공식 유니폼과 패션 잡화를 직접 디자인·생산한다. 이번 시즌 유니폼은 젠지의 상징 색상인 블랙과 골드를 기반으로, 새롭게 도입한 골드 컬러와 ‘호랑이의 눈’을 형상화한 디자인 요소를 적용해 팀 아이덴티티를 강조했다.
공식 유니폼과 관련 상품은 무신사의 한정 발매 서비스 ‘무신사 드롭’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오는 26일 2026 시즌 공식 저지와 자켓을 시작으로, 5월 서머 유니폼과 9월 월즈 시즌 저지·자켓 등이 단독 발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무신사 입점 브랜드와 협업한 한정판 패션·라이프스타일 상품도 선보일 계획이다.
무신사는 이번 협업을 계기로 유니폼과 굿즈 유통을 넘어, 다양한 프로 스포츠 종목의 공식 킷 서플라이어이자 상품 기획·유통 파트너로 스포츠 비즈니스를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무신사 관계자는 “젠지와 함께 국내 대표 패션 기업으로서 무신사가 상품 유통과 기획, 마케팅 등의 다양한 부문에서 협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파트너십은 무신사가 향후 다양한 프로 스포츠 종목에서 공식 킷 서플라이어로 자리매김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