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스캐스크는 위스키 임페리얼로 유명한 드링크인터내셔널의 자회사 인터리커가 GS25와 손 잡고 기획한 정통 싱글 몰트 위스키다. 스코틀랜드에서 버번캐스크의 숙성을 거쳐 바닐라와 과일 풍미를 진하게 느낄 수 있다.
스카치캔디하이볼 2종은 GS25가 카브루와 손 잡고 롯데웰푸드 ‘스카치 캔디’를 하이볼 주류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상품이다. 스카치캔디의 디자인이 캔에 잘 구현됐고 맛도 스카치캔디의 커피맛과 버터맛을 잘 살린 2종으로 출시된다. 알코올 도수는 4도이며 가격은 4000원이다.
GS25는 편의점을 찾는 고객들의 차별화 상품 수요가 확대되고 있는 것으로 판단, 관련 상품 개발에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신득호 GS25 주류팀장은 “GS25가 다양한 차별화 주류 상품과 스마트오더 시스템인 와인25플러스를 통해 대한민국 주류 지형도를 바꾸고 있다”며 “다양한 연령대가 두루 만족하는 차별화 주류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할 것”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