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네스프레소 코리아,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김고은 선정

이지은 기자I 2023.07.03 10:18:09

브랜드와 배우 사이 시너지 기대
광고 영상 TV·영화관서 확인 가능

네스프레소 코리아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 코리아가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김고은을 선정하고 할리우드 스타들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네스프레소 코리아는 어떤 캐릭터도 완벽히 소화해 온 배우 김고은만의 매력과 사회 공헌 및 환경보호 활동에도 진심인 모습이 네스프레소가 추구하는 가치와 서로 맞닿아 있다고 판단해 브랜드 앰배서더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또 네스프레소 코리아 최초의 브랜드 앰배서더인 만큼 앞으로 브랜드와 배우 사이의 시너지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네스프레소는 김고은과 함께 한 여름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네스프레소 글로벌 앰배서더인 조지 클루니, 줄리아 가너 등과 함께 호흡을 맞춰 촬영했다.

이번 광고는 LA의 한 하우스 파티 공간을 배경으로 아이스 레제로, 인텐소 등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버츄오 커피를 보여준다. 여기에 김고은이 선택할 커피를 두고 조지 클루니와 줄리아 가너가 내기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냈다.

본 광고 영상은 7월 1일부터 국내 TV 채널과 영화관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스프레소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박성용 네스프레소 코리아 대표는 “앞으로 배우 김고은과 함께 네스프레소 커피의 매력과 즐거움을 적극 알리고, 수준 높은 한국 커피 시장에 걸맞게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전하는 브랜드의 면모를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