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루카는 ‘당신의 이동 생활을 두루두루 하나로 잇는 생생한 모든 이동’이라는 휴맥스모빌리티의 패밀리 브랜드 ‘투루’(Turu)의 방향성을 담았다.
|
투루 카는 전국 260여 개 중소 렌터카 업체에 플랫폼과 솔루션을 제공하며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한 지역 경제 상생을 추구해왔다. 2021년 휴맥스 그룹이 인수해 모빌리티 계열사인 휴맥스모빌리티의 자회사로 편입되며, 편도 카셰어링 ‘리턴프리’ 등 모빌리티 혁신을 실행하고 있다.
강석현 피플카 공동대표는 “모든 이동을 잇는 모빌리티 플랫폼으로 성장하기 위해 새 비전을 반영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변경했다”며 “2023년을 본격적인 도약을 알리는 원년으로 삼아 차별화된 모빌리티 플랫폼 구축을 위한 첫 발을 뗐다”고 말했다.
한편, 투루 카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변경을 기념해 다음 달 19일까지 다양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투루 카 공식 인스타그램의 게시물에 친구 계정을 태그하고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100명)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투루 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이벤트 응모 후 투루 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카셰어링 2시간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 OLED(1명)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