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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에스피는 현재 수출하고 있는 홍콩, 베트남 등뿐만 아니라 새로운 수출국 확보를 위해 발을 넓히고 있다. 아마존(일본), 쇼피(말레이시아, 싱가폴, 필리핀)에 제품 등록을 완료해 온라인 유통로를 확보했고, 향후 추가로 미국, 중국, 싱가폴, 인도네시아, 러시아, 칠레 등 제품 등록을 완료해 진출 국가를 점진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
강재구 오에스피 대표이사는 “오에스피는 오랜 기간 프리미엄 펫푸드에 집중해 개발 역량과 영업 네트워크를 키워왔고 최근 해외에서도 그 성과가 기사화되고 있다”며 “향후 회사는 글로벌 인지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을 펼쳐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