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한·중·일식 셰프가 꼽은 63뷔페 최강의 맛은

정병묵 기자I 2022.10.07 09:58:43
[이데일리 정병묵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자회사 더테이스터블은 63레스토랑 유튜브를 통해 ‘63뷔페 파빌리온 최강의 맛 월드컵’ 1편을 7일 오후 5시 공개한다.

더테이스터블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63뷔페 파빌리온’의 한식 메뉴를 토대로 했다. 김영호 한식 조리장, 박민 일식 조리장, 박정신 중식 조리장이 직접 출연해 선호하는 메뉴를 선정한다.

세 명의 조리장은 달달하고 고소한 맛이 일품인 ‘명품 육회’와 시원하고 칼칼한 맛의 ‘63레스토랑 포기김치’, 좋은 재료를 사용한 ‘LA갈비’ 등 20가지 인기 메뉴를 두고 음식 월드컵을 진행했다. 한중일 조리장은 긴 고민 끝에 최고의 메뉴를 선택했다는 후문이다.

치열한 접전으로 눈길을 끈 것은 ‘LA갈비’와 ‘진꽃게탕’이다. LA갈비는 벌꿀 소스를 발라 철판에서 요리한 메뉴로 달달하고 깊은 맛이 특징이다. 진꽃게탕은 깊은 해물의 맛과 진한 국물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두 메뉴는 파빌리온의 인기 메뉴로 손꼽힌다.

이 외에도 황태 가루가 뿌려져 고급 진 ‘황태 더덕구이’와 태양초 고추장을사용해 매콤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태양의 낙지’도 눈길을 끌었다.

더테이스터블 마케팅 관계자는 “유튜브 채널 ‘63레스토랑’을 통해 추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기존에 업로드 된 직원 브이로그 뿐만 아니라 앞으로 업로드 될 다양하고 재밌는 영상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63뷔페 파빌리온은 각 키친별 파인 다이닝 수준의 메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뷔페다. 2021년 블루리본 서베이에 수록되며 리본 2개를 획득했고 2020년 네이버 예약 베스트상을 수상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