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X

“첫 생일은 호텔에서”…서울드래곤시티, ‘돌잔치 패키지’ 운영

김정유 기자I 2025.04.04 08:31:46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서울드래곤시티는 최근 증가하는 호텔 돌잔치 수요에 맞춰 ‘돌잔치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에서는 ‘푸드익스체인지’,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 ‘페이’ 등 총 3곳에서 돌잔치 패키지를 운영한다.

패키지에는 레스토랑 2인 식사권을 비롯해 가족들이 함께 돌잔치를 즐길 수 있는 전용 룸과 돌잔치 의상, 다양한 돌잡이 용품 등이 포함돼 있다.

우선 컨템포러리 차이니즈 다이닝 페이와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각 레스토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대표 메뉴를 선정해 돌잔치 전용 코스요리를 선보인다.

페이에서는 다양한 딤섬을 비롯해 자연송이 전복 스프, 금사오룡, 북경오리, 홍콩식 활바닷가재 분사찜 등 최고급 요리를 맛볼 수 있다. 10개의 ‘프라이빗 다이닝 룸’도 마련돼 가족별 맞춤형 연회도 가능하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부라타치즈 샐러드, 단호박 스프, 관자구이, 소고기 안심 스테이크,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프렌치 코스를 선보인다.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는 최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고급 메뉴들과 함께 스파클링 와인도 준비해 특별함을 더했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아이의 첫 생일을 소중하게 기념하고자 하는 부모들의 수요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며 “서울드래곤시티는 프라이빗한 공간과 고품격 다이닝, 실속 있는 혜택까지 갖춘 차별화된 돌잔치 패키지로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Not Authoriz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