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오늘의집 세일 페스타’(오세페)와 함께 오늘의집을 대표하는 행사다. 가구, 가전, 생필품, 생활용품, 식품, 패브릭 등 전 갈래의 브랜드 70개 이상이 참여해 상품 10만개 상당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매일 밤 12시마다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6% 블랙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오늘의집에서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겐 첫 구매·웰컴백 최대 7% 할인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밖에 브랜드별 할인 쿠폰과 간편결제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매일 다른 인기 상품을 선별해 단 하루 24시간 한정으로 초특가에 판매하는 ‘오늘의딜’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 모니터, 퍼니코의 호텔침대·수납침대, 디베아의 차이슨 무선청소기, 매직캔의 히포 휴지통, 아르떼미데의 톨로메오, 종가의 포기김치 등이 준비됐다. 매일 상품 10개를 대상으로 한 ‘스페셜 오늘의딜’도 진행한다.
오늘의집은 인기 브랜드 대표 상품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세일’과 프리미엄 상품을 원하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운 이벤트 ‘도전! 최저가’ 등 다양한 행사도 마련했다.
정운영 오늘의집 커머스부문 총괄은 “오늘의집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에 방문하는 고객이 평소 눈여겨보던 상품을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특가와 혜택을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기획전을 통해 최고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