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 티니핑’ 어린이 음료는 패키지뿐만 아니라 제품 스펙도 개선했다. 딸기, 사과, 복숭아, 밀크맛 혼합음료는 기존 유산균, 칼슘, 비타민D, 아연에 비타민B1까지 추가해 식약처로부터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유기농 보리차 역시 유기농 함량을 상향시켜 아이들이 더욱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지난 6월 처음으로 선보인 웅진식품 ‘캐치! 티니핑’ 어린이음료는 밀크맛과 제로 음료 등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하고 있다. 현재 누적 판매량 1500만 병을 돌파하며 국내 캐릭터 IP 1위의 저력을 보여주고 있다.
시즌5 캐릭터가 담긴 ‘캐치! 티니핑’ 어린이음료는 오프라인 편의점, 소매점에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며, 웅진식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포함해 각종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웅진식품 어린이 음료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 ‘캐치! 티니핑’ IP가 극장가에서도 흥행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들에게 하나의 큰 트렌드처럼 자리 잡고 있어 어린이 음료의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새로운 시즌5 캐릭터가 담긴 4가지 혼합음료와 1가지 차음료 역시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