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모나쉬대학교, 오는 19일 입학설명회 OPEN DAY 진행

이윤정 기자I 2022.11.04 09:45:59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호주 모나쉬대학교 입학설명회 OPEN DAY’가 오는 11월 19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 알레그로룸에서 열린다.

(사진=모나쉬대학교)
이번 오픈데이 행사에서는 모나쉬 대학교의 전공, 입학요건, 장학금 등 입학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정보기술대학, 자연과학대학, 의대·보건대학, 비즈니스대학, 교육대학, 인문사회대학 순서로 단과대별 세미나를 열어 개인별로 필요에 맞게 더욱 자세한 정보를 들을 수 있도록 돕는다.

호주 모나쉬대학교는 호주에서 가장 큰 규모의 대학교로, 인도네시아·이탈리아·말레이시아·인도 및 중국에도 캠퍼스를 두고 있다.

현재 모나쉬대학교에는 170여 개국에서 모인 학생들이 학업 중이며, 44만 명 이상의 졸업생 네트워크와 통해 글로벌 교육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140개 이상의 복수 학위를 제공해 학생들이 폭넓게 취업 기회를 누릴 수 있다.

특히 학부 및 석사과정을 희망하는 한국 학생들에게 심사를 통해 AUD $5,000~10,000(한화 450만~900만 원)의 장학금을 지급하는 혜택이 제공된다.

모나쉬대학교 관계자는 “우리 대학은 현대식 교육 방식과 최신식 시설을 기반으로 학생들을 교육하고, 사회에 필요한 인재로 육성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삶, 커리어, 지역사회의 변화를 희망하는 이들의 호주 유학 기회를 모나쉬에서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설명회 참여 신청은 모나쉬 대학교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