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오뚜기, 조리법 한 데 모은 ‘오’키친’ 서비스 시작

김무연 기자I 2020.11.13 09:43:47

약 120개 조리법 담은 홈페이지 운영
쉬운 조리법, 빠른 조리법, 오뚜기 조리법 등 소개

오키친 관련 이미지(사진=오뚜기)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오뚜기는 다양한 요리 조리법을 담은 홈페이지 오’키친(O’Kitchen)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오’키친(O’Kitchen)은 ‘오뚜기 키친’의 줄임말로 쉽고 간편하게 따라 할 수 있는 오뚜기의 부엌을 의미한다. 고객들이 요리로 가정의 행복과 건강한 생활이 이뤄지는 ‘스위트홈’을 만들어 가도록 돕는단 설명이다.

오’키친의 조리법은 요리의 종류와 주재료, 조리방법, 조리도구 등의 카테고리에 따라 분류해 한 눈에 알아볼 수 있다. △요리 초보자들도 쉽게 만들 수 있는 조리법 △빠르게 완성하는 스피드 조리법 △오뚜기 제품을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조리법 등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오뚜기 추천 조리법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각 조리법에는 조리시간, 준비시간, 인분 수, 영양정보를 비롯한 각종 정보를 기재한 것은 물론 조리법을 다른 사람과 공유하기 쉽도록 링크, 메일 등의 태그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요리에 사용된 오뚜기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클릭하면 ‘오뚜기몰’의 해당 제품 판매 페이지로 바로 연결돼 더욱 편리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조리법 검색은 제품명이나 재료, 조리방법, 조리도구 등으로 검색이 가능하다. 특히 계절이나 캠핑, 생일, 파티 등 상황 맞춤형 조리법 검색이 가능하여 사용자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오’키친의 레시피는 오뚜기 연구원과 셰프, 마케터들의 추천과 설문조사를 진행해 120개의 조리법을 기본으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성하게 채워나갈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