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 업계에 따르면 국내 최대 쇼핑 축제로 자리 잡은 코세페가 오는 15일까지 전국 각지에서 열린다. 이번 코세페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임을 고려해 온라인·비대면 행사를 강화했다. 특히 올해는 삼성전자와 현대자동차, LG전자 등 대기업을 비롯해 총 2053개 업체가 참여했다. 코세페에 2000개 이상 업체가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여기에 SK매직과 바디프랜드, 휴테크 등 중견가전업체들이 대거 참가하며 힘을 보탰다. 우선 SK매직은 코세페 기간 동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SK매직몰’을 통해 식기세척기, 공기청정기, 인덕션, 비데 등 30여개 가전제품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는 최근 출시한 ‘트리플케어 와이드 식기세척기’, ‘올클린 공기청정기 그린242’를 비롯해 인덕션과 비데, 오븐, 전자레인지 등을 할인 판매한다. 월 1000대 이상 판매할 만큼 인기를 얻고 있는 ‘소파형 고급 안마의자’ 역시 10% 할인해 제공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위축한 소비심리를 회복하고 국민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이번 행사에 뜻을 함께하게 됐다”고 말했다.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 역시 행사 기간 동안 안마의자는 최대 50%까지,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는 최대 21%까지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안마의자는 온풍 시스템을 탑재한 ‘파라오Ⅱ COOL’, ‘팬텀Ⅱ COOL 보르도 화이트’를 비롯해 한정판 ‘팬텀Ⅱ BTS블랙스완’, 가심비 모델 ‘벤타스(코어)’ 등 총 11종이 대상이다.
라클라우드는 이탈리아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함께 밀라노, 이지모션베드, 고급모션베드, 파라오모션케어 등 프레임을 결합해 할인 제공한다. 이번 할인 행사는 전국 전시장, 홈쇼핑, 백화점, 온라인 등 전 채널에서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을 응원하는 동시에 ‘위드 코로나’ 시기를 맞아 안마의자로 건강관리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에 동참했다”고 말했다.
이 밖에 휴테크는 전국 직영점을 비롯해 온라인 쇼핑몰, 백화점 등에서 안마의자를 최대 42% 할인해 판매한다. 휴테크는 자사몰을 포함한 브랜드 스토어에서 지난 5월 출시한 안마의자 ‘카이 GT9 아트모션’을 포함한 카이 라인업 4종과 함께 르네, 컴포어 안마의자 등 4종을 판매한다.
휴테크가 입점한 전국 롯데백화점 브랜드관에서는 안마의자 △카이 SLS9 임페리얼블루 △SLS9 화이트펄에디션 △카이 GTS7 아트모션 등 카이 라인업 6종을 할인해 제공한다. 휴테크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소비심리가 위축됐던 한 해였지만 그 어느 해보다 건강과 휴식 중요성이 강조되기도 했다”며 “할인 혜택을 통해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마의자를 체험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