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이원이 이번에 새롭게 론칭한 서비스는 보안파쇄 영역의 ‘에이원쉬레드’, 사업장폐기물 처리 서비스 ‘에이젯’ 등이다. 사업장 이전 시 나올 수 있는 폐기물이나 파쇄물 등을 별도의 협력업체를 통하지 않고 에이원을 통해 원스톱으로 직접 처리를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에이원쉬레드의 ‘교차 세절 시스템’ 은 국내 최초 기록물 관리법에 적법한 파쇄 방법으로 각 기업의 보안문서를 식별이 불가능하도록 완벽하게 파쇄 및 폐기한다. 또한, 각 기업의 요구사항을 최적화한 맞춤형 보안 관리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철저하고 엄격한 보안 시스템 하에 파쇄가 이루어진다.
에이원쉬레드를 통해 현장파쇄, 입고파쇄, 정기방문파쇄, 하드디스크파쇄, 공공기록물 파쇄, 제품보안 파쇄 및 폐기 등의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에이젯은 사업장폐기물, 이사폐기물, 생활계폐기물과 같은 다양한 사업장폐기물을 전문적으로 처리하며 필요에 따라 매입도 함께 진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이원 관계자는 “기업이전 시 사업장폐기물, 기업 내 보안이 필요한 파쇄물이 필연적으로 발생하기 때문에 관련 서비스를 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에 맞춰 서비스를 론칭함으로써 보다 폭넓은 이전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기업이전 전문업체의 선두주자로 앞으로도 기업이사의 환경을 선도할 수 있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