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잔망 루피와 두 번째 콜라보 제품 출시

이윤정 기자I 2022.04.15 10:09:2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삐아(BBIA)는 대세 캐릭터 ‘잔망 루피’와 두 번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제품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를 론칭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삐아)
이번 에디션은 ‘피크닉’을 주제로, 특히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삐아의 베스트셀러 중 ‘지속력’ 부문에 높은 평가를 받는 제품들로 구성했다. ‘라스트 세범 팩트’,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와 이전 출시된 첫 번째 에디션의 ‘파이널 섀도우 팔레트’, ‘라스트 벨벳 립 틴트’까지 아이 메이크업부터 립 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아이템까지 고루 갖춰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가 더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게 출시한다.

제품은 △‘라스트 세범 팩트 잔망 루피 에디션’ 수퍼 클리어 1종 △‘라스트 오토 젤 아이라이너 잔망 루피 에디션’ L02재즈 △ L08엔젤 △L11리넨 베이지 △L12 크림 베이지 △L13 피넛 베이지 등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이라이너와 섀도우, 애교살 메이크업 연출용 컬러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해당 제품들만으로 야외 활동에 적합하도록 지속력 높은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삐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 전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프로그램 뷰티테스터를 진행 중이며, 이외에도 스타일쉐어에서는 선출시를 기념하여 신제품 할인 및 잔망 루피 키링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삐아 X 잔망 루피 에디션 2’ 제품은 오는 18일 삐아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전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