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젝시믹스는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애슬레저룩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젝시믹스는 브랜드 만족도 분야에서 후보에 오른 4개 브랜드보다 월등히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다양한 연령층에서 지지를 얻은 가운데, 2030세대 비율이 전체 투표자 중 77.25%를 차지해 MZ세대에게 각광받는 브랜드임을 인증했다.
젝시믹스는 지난해 골프와 키즈라인을 론칭하며 더욱 확장된 개념의 애슬레저룩을 선보였다.
특히 골프라인은 5월 출시 두 달 만에 매출 20억원을 기록하며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
키즈라인은 아동전용 레깅스를 포함한 기능성 운동복, 스포츠 캐주얼, 아웃도어, 슈즈 등 카테고리를 다양화해 MZ세대 부모들의 공감과 호응도 얻고 있다.
젝시믹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에도 적극 나서 K-애슬레저를 알리고 있다.
현재 B2B와 B2C 방식으로 일본, 중국, 대만, 몽골, 인도네시아 등 약 55개국에 진출해 있다.
올해는 지난해 설립한 중국법인을 본격적으로 가동해 기존 온라인 판매채널은 물론, 오프라인을 통한 고객 확보와 인지도 제고에 주력할 예정이다.
이밖에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으로 신규 국가로의 진출 등을 모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