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제품은 빅토리아 특유의 강렬한 탄산에 여름과 어울리는 풋풋하고 상큼한 청귤향을 넣어 새콤면서도 짜릿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빅토리아 청귤 출시로 웅진식품 빅토리아는 현재까지 총 19개의 최다 플레이버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빅토리아는 2015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탄산수 브랜드로,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강렬한 스파클링 음료다. 출시 이후 연평균 70% 수준의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웅진식품 탄산 음료 담당 박무룡 브랜드 매니저는 “다양한 플레이버로 버라이어티한 시원함을 선사하는 빅토리아가 여름을 맞아 체중관리 등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소재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