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헤지스는 지난 5월부터 지역, 성별, 나이, 체형 등 정형화된 편견과 제약 없이 아이코닉 컬렉션을 즐겨 입을 수 있다는 뜻을 담은 ‘런던투서울(LONDON TO SEOUL)’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헤지스 아이코닉 컬렉션은 캠페인 메시지에 맞춰 다양한 컬러와 사이즈로 개인의 성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클래식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5월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 8월 아이코닉 셔츠를 출시 한 바 있다.
이번 시즌 헤지스가 선보이는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정통 ‘프레피룩(Preppy Look)’을 연출 할 수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프레피룩은 영국 상류사회의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전통에서 영향을 받은 미국 아이비스타일(Ivy Style)을 기본으로 한 캐주얼 패션스타일로 다양한 디테일과 레트로 감성을 통해 개성을 강조하면서도 격식을 갖춘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헤지스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울 90%, 캐시미어 10% 등 캐시미어 혼방 원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부드럽고 보온성이 높다. 8가지 다양한 컬러와 90~110까지 5가지 사이즈를 운영해 40가지 옵션 중 개인의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다양한 옵션을 통해 커플룩부터 시밀러룩 등 자유로운 착장 연출이 가능하다.
헤지스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디자인부터 소재까지 더욱 디테일하게 헤지스의 역량을 집중해 출시 전 테스트를 진행한 롯데백화점 MVG 회원과 남성 잡지 GQ 품평단의 평가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LF 관계자는 “이번 FW시즌 런던투서울 캠페인을 통해 선보이는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는 헤지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감성을 가득 담은 제품으로 출시했다”며 “치노팬츠, 데님팬츠 등과 매치해 캐주얼룩부터 클래식한 룩까지 다양하게 즐겨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