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만발한 서울 도심서 호캉스 즐겨요

강경록 기자I 2022.04.12 09:35:28

노랑풍선, 플렉스 호캉스 인 서울 기획전 오픈
서울 시내 15개 호텔 선정해 소개해



[이데일리 강경록 기자] 노랑풍선은 벚꽃이 만발한 봄 시즌을 맞아 서울 도심에서 편안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Flex호캉스 인 서울’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Flex 호캉스 인 서울’ 기획전에서는 호캉스족이라면 꼭 가봐야 하는 서울 시내의 초호화 호텔 15개를 선정해 각 호텔의 장점을 소개하고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여의도에 위치한 5성급 호텔로 모던하면서 럭셔리 한 분위기에서 느긋하고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강과 역동적인 도심 전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한다. 페어몬트 골드 룸 이용 시 전용 라운지 및 올인클루시브 이용 이 가능하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벚꽃이 흩날리는 풍경을 방 안에서 편히 바라볼 수 있어 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벚꽃 핀 남산 소월길을 따라 걸으며 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클럽 룸 이용 시 그랜드 클럽 라운지 특전도 함께 누릴 수 있다.

국내 최고층 건물인 롯데월드타워 76층~101층에 위치해 있는 시그니엘 서울은 서울의 환상적인 야경 및 일몰과 일출을 감상할 수 있다. 서울 신라호텔에서는 이 호텔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어번 아일랜드’에서의 야외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남산 낙조를 감상 할 수 있는 ‘루프탑 가든’도 이용 할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은 서울의 심장부에 위치해 있는 경복궁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객실에서의 럭셔리하고 여유로운 공간감을 느껴볼 수 있으며 클럽 룸 이용 시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반얀트리클럽&스파 서울의 경우 객실 내에 풀앤스파(Pool&Spa)가 설치되어 있어 서울 전경을 바라보며 릴렉스한 휴가를 즐길 수 있다.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5월 31일까지 체크인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시간을 내기 어려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멀리 떠나지 않고도 편안한 힐링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노랑풍선에서 엄선한 호텔의 다양한 혜택에 할인 이벤트까지 더해져 알차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