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팝업스토어는 딥디크가 여름 한정판으로 내놓은 ‘헤도니스틱 썸머 컬렉션’ 7종에서 영감을 받아 꾸며졌다. 딥디크는 이달 초 △여름의 햇살 가득한 향을 담은 향수 ‘일리오 오 드 뚜왈렛’ △페이스 앤 바디 미스트 ‘일리오 리프레싱 프래그런스 스프레이’ △모발 전용 퍼퓸 ‘일리오 헤어미스트’ △레몬그라스 향이 돋보이는 ‘시트로넬 클래식 캔들’ 등을 출시했다.
|
대형 아이스크림 조형물과 선베드로 장식된 포토존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후 해시태그 ‘diptyque 딥티크성수팝업 diptyqueseongsu’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고객에겐 즉석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들 고객은 미니어처 캔들 시트로넬과 우산, 비치타올, 딥티크 아이스크림 등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에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딥디크는 팝업스토어에서 ‘시트로넬 & 제라니움 썸머 바디 스프레이’ 100㎖를 한정으로 판매한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해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미니어처 시트로넬 캔들과 5ml 향수를 증정한다.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겐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비치타올과 코튼 파우치를, 30만원 이상 구매 시 딥티크 우산과 코튼 파우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아이스크림 구매 고객에게도 딥티크 향수 샘플 1종을 제공한다.
딥디크 썸머 팝업 스토어는 카카오톡 딥티크 공식 채널에서 예약한 후 방문할 수 있다. 예약 방문 고객은 이번 ‘헤도니스틱 썸머 컬렉션’ 일러스트를 담당한 프랑스 아티스트 알렉상드르 벤자멩 나베의 그래픽이 담긴 부채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사전 예약 없이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모바일 대기 시스템도 준비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시각뿐 아니라 후각, 미각, 촉각까지 모든 감각으로 향기롭고 시원한 딥티크를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앞으로도 젊은 층이 열광할 수 있는 딥티크만의 감각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