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는 카이스트 스타트업 ‘폴리페놀 팩토리’가 지난 4월 15일 론칭한 고기능성 탈모 케어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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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비티의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은 수요일 오전 10시에 진행되며, 방송에서는 그래비티 샴푸의 원리와 효과 시연, 탈모 관리법 소개 등 유익한 정보와 함께 쿠폰 행사와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한정판 기프트 패키지 세트를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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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비티 샴푸는 탈모 케어뿐만 아니라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의 볼륨 케어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카이스트 이해신 석좌 교수의 폴리페놀 기술을 접목하여, ‘리프트맥스(LiftMax 308™)’ 성분이 샴푸 과정에서 모발에 순간적인 보호막을 형성해 손상된 큐티클층을 보호하고, 축 처지고 가늘어진 모발을 힘 있게 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그래비티의 엄성준 영업이사는 “지난 4월 15일 론칭 이후 연이은 품절 이슈로 물량 공급에 어려움이 있었다. 생산 시설 확충으로 이 문제를 어느 정도 해소했으며, 현대백화점과 마켓컬리 등 이미 입점이 확정된 채널 외에도 다양한 판매망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