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전국 대리점과 동반성장 위한 ‘2024 마인드셋 포럼’ 성료

김명상 기자I 2024.10.21 09:48:17

1000여개 공식인증예약센터 역량 강화
전국 대리점에 상품 핵심 전략 공유도

‘2024 하나투어 마인드셋 포럼’에서 송미선 하나투어 대표이사가 전국 공식인증예약센터 등 참석자들에게 인사말을 전하는 모습. (사진=하나투어 제공)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하나투어가 전국의 공식인증예약센터를 대상으로 개최한 ‘2024 하나투어 마인드셋 포럼’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서울 드래곤시티호텔과 부산 롯데호텔에서 각각 지난 16일, 18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 이번 마인드셋 포럼은 하나투어 상품 핵심 전략을 공유해 전국 공식인증예약센터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2025년 상품 방향성을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하나투어 송미선 대표를 비롯해 서울·경기·강원·충청·영남·호남·제주 지역의 공식인증예약센터 대표자와 주요 관광청 및 호텔 담당자 등이 참석해 핵심 전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송미선 대표이사는 개회사를 통해 “하나투어는 더 좋은 상품을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새로운 포맷을 계속 시도하고 있다“며, ”전국의 공식인증예약센터 및 전략대리점이 한곳에 모여 본사가 가고자 하는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이어지는 포럼에서는 각 상품 핵심전략, B2B 항공 및 호텔 판매전략을 주제로 한 성장형 교육, 리프레시 명사 강연 등의 일정을 진행했다. 공식인증예약센터를 대상으로 2024년 서비스 우수 대리점 및 최우수 판매 대리점도 선정해 시상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고객 서비스에 대한 공식인증예약센터의 책임감을 증대시키고 동계시즌 판매전략 및 2025년 영업전략에 대해 선제적으로 공유하는 대규모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각 공식인증예약센터의 전문성 강화와 함께 동반성장에 대해 함께 고민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