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닫기
로그인하세요
마이
페이지
로그아웃
설정
팜이데일리
스냅타임
마켓인
실시간뉴스
정치
경제
사회
부동산
기업
IT·과학
증권
제약·바이오
글로벌
오피니언
연예
스포츠
문화
이슈
포토
영상
연재
골프in
글로벌마켓
다문화동포
지면보기
기사제보
구독신청
PC버전
EDAILY
패션·뷰티
YouTube LIVE
open
search
닫기
확인
투쿨포스쿨,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브랜드 'TAG' 9월 다이소 입점
구독
이윤정 기자
I
2023.09.01 09:51:21
글씨 크게/작게
23px
21px
19px
17px
15px
SNS공유하기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BAND
URL
다이소와의 협업으로 신규 브랜드 론칭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투쿨포스쿨의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브랜드 TAG(태그)는 9월 다이소에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TAG)
TAG는 기존 투쿨포스쿨의 강점인 컨투어 제품을 기반으로 제품력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의 라인업을 내세운다. 품목은 원 브랜드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쿠션, 쉐딩, 블러셔, 아이라이너 등으로 구성되며, 다이소에서 판매된 적 없는 컨투어 스틱도 함께 출시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상품의 본질을 지키면서 가격적인 면에서 강점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컬러가 특징인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TAG의 제품은 전국 다이소 및 온라인 몰 샵다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트럼프팀, 北 김정은과 직접 대화 검토”(종합)
메가스터디 회장 “공부 못하면 성매매女보다 못해”…발언 논란
횡단보도로 돌진해 5명 ‘쾅'…옆 차 블랙박스에 찍힌 미금역 사고
친누나 11차례 찔러 죽이려한 10대에...법원 “기회 주겠다” [그해 오늘]
주병진 맞선녀, 인플루언서였나…홍보 의혹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댓글
카카오
페이스북
트위터
BAND
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