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쿨포스쿨,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브랜드 'TAG' 9월 다이소 입점

이윤정 기자I 2023.09.01 09:51:21

다이소와의 협업으로 신규 브랜드 론칭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투쿨포스쿨의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 브랜드 TAG(태그)는 9월 다이소에 입점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TAG)
TAG는 기존 투쿨포스쿨의 강점인 컨투어 제품을 기반으로 제품력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의 라인업을 내세운다. 품목은 원 브랜드 메이크업이 가능하도록 쿠션, 쉐딩, 블러셔, 아이라이너 등으로 구성되며, 다이소에서 판매된 적 없는 컨투어 스틱도 함께 출시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상품의 본질을 지키면서 가격적인 면에서 강점을 가지고 갈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컬러가 특징인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TAG의 제품은 전국 다이소 및 온라인 몰 샵다이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