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지스자산운용의 운용자산인 서울 강남구 소재의 센터필드는 프라임급 오피스, 5성급 호텔, 판매시설로 구성된 지하 7층~지상 36층 규모 초대형 복합건물이다. 공모 주제는 ‘도심 속 자연과 일상(Verdant Haven: Urban Oasis)’이다. 이번 공모전은 사계절의 변화 속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하고 사람들이 소통하고 추억을 쌓는 순간을 영상으로 구현하고자 한다고 이지스자산운용 측은 전했다.
모집 부문은 대학원을 포함해 재학 중인 학생만 지원할 수 있는 ‘학생부문’과 참가 제한이 없는 ‘일반부문’으로 나뉜다. 총 시상금은 3000만 원으로 부문마다 1등 수상자에게 1000만 원, 2등 수상자에게 500만 원이 수여된다. 최대 5인까지 팀을 꾸릴 수 있고,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도 참가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내달 23일까지 이메일로 참가신청서와 영상기획안 및 테스트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1차 심사 결과는 7월 1일 발표된다
2차 심사에서는 최종 영상물을 제출해야 한다. 영상 제작 형식에는 제한이 없으며 실사 촬영, 모션그래픽스, 애니메이션, 인터렉티브 미디어 등 다양한 방식을 활용할 수 있다.
이지스자산운용 관계자는 “센터필드 미디어월이 휴식과 영감의 장소가 될 수 있도록 자연과 사람의 교류를 포착한 다양한 작품을 기대하고 있다”며 “참가자의 빛나는 잠재력으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