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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플레는 발효유 산업이 초기 단계에 머물렀던 1983년 국내 최초 떠먹는 요거트로 출시됐다. 이후 우리나라 발효유 시장을 개척하고 이끌 빙그레의 대표 발효유 제품으로 자리했다.
이번 광고는 요플레의 지난 40년의 역사를 연도별 신문으로 구성해 그 당시의 시대별 분위기와 상황에 맞춰 배우 이세영이 모델로 나와 재치있고 발랄하게 표현했다. 시대는 달랐지만 요플레가 공통적으로 추구했던 맛과 건강함을 시대별로 재현해 1980년도부터 지금까지의 브랜드 변천사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이번 광고 영상은 빙그레 공식 유튜브와 SNS, 도심 거점 쇼핑몰 등 여러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대에 따라 변화된 징글도 만나 볼 수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요플레는 40년 동안 여러 시장 환경에도 불구하고 항상 높은 품질의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해 왔다”며 “앞으로도 요플레가 지속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도록 건강한 가치를 변함없이 지켜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요플레 오리지널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 6월 연이은 리뉴얼을 통해 당 함량을 20% 낮추고 요거트의 기본인 원유 함량은 80%로 높였다. 100% 국내산 딸기만을 고집하고 있다. 지난 달에는 꽃을 활용한 40주년 에디션 제품을 선보이며 끊임없이 소비자에게 새로운 맛과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