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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텔레콤㈜의 자회사인 에프앤유신용정보㈜는 컨택센터(고객상담, 미납상담, TM 등) 서비스를 제공하는 BPO 전문 기업으로, 2023년 초부터 컨택센터 및 사업지원 서비스 부문에 대해 품질 보증 및 친환경 경영을 위한 시스템 구축을 추진했다.
김현국 에프앤유신용정보㈜ 대표는 “회사의 품질 및 환경경영방침에 따라 고객 만족과 ESG 활동을 최우선 경영 가치로 삼아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에프앤유신용정보의 모든 구성원은 앞으로 품질 및 환경경영 체계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발전시켜 고객에게 최상의 BPO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에프앤유신용정보㈜는 인증을 확보한 경영 시스템을 기반으로 AI 기술과 결합한 컨택센터 서비스 제공 등 BPO 서비스 분야를 더욱 확장시킬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