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 출시

이지은 기자I 2023.06.12 10:17:20

자외선 차단 및 쿨링 진정 케어 가능
1회 사용, 덧바름 없이 24시간 지속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 센텔리안24 제공.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동국제약(086450)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24시간 피부를 지켜주는 쿨링 진정 선케어 신제품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은 1회 사용만으로도 덧바름 없이 24시간 지속되는 롱래스팅 자외선 차단과 액티비티 프루프 효과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에센스가 67% 함유돼 있어 야외 활동으로 열이 오른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하고 진정에 도움을 준다.

실제로 선스틱 사용 3초 후, 열에 의해 증가한 피부 온도를 3.3°C 낮춰주고 일시적 피부 자극 진정 및 수분 개선 효과 등에 도움을 주는 것이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확인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동국제약 핵심 성분으로 잘 알려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에 병풀 꽃, 잎, 줄기추출물과 병풀뿌리추출물까지 담아낸 독점성분 ‘GREEN-TECA(그린-테카)™’를 함유했다. 파라벤, 벤조페논 등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쿨링 성분과 에센스 성분을 가둬두는 ‘쿨링 홀딩 공법’으로 피부에 발랐을 때 부드럽게 녹아 밀착되는 ‘얼음 샤벳 텍스처’로 수분감과 쿨링감을 선사한다. 클렌징만으로 깔끔하게 닦아낼 수 있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자외선 차단 및 진정 케어가 가능하며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수시로 덧바르기 좋다”며 “마데카 더마 쉴드 세이프 선스틱을 통해 야외활동 시 쉽고 간편하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키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